지난 주말도 미스터리 액션 <메이즈 러너>가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170만 관객을 돌파했다. 키이라 나이틀리 주연의 음악영화 <비긴 어게인>은 3주 연속 2위에 오르며 300만 관객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이번 주는 연휴를 앞두고 한국영화 3편이 동시에 개봉하면서, 치열한 흥행경쟁이 예상된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의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정우성, 이솜 주연의 <마담 뺑덕>이 예매율 22.5%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마담 뺑덕>은 고전 ‘심청전’을 파격적으로 재해석한 치정 멜로 영화다. 박해일, 유연석 주연의 <제보자>는 예매율 17.2%를 기록하며 2위를 차지했다. <제보자>는 세간에 화제가 됐던 줄기세포 스캔들을 모티브로 한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 영화다. <극장판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VS 고버스터즈 공룡 대결전!>은 예매율 10.8%로 3위에 올랐다.

미스터리 액션 영화 <메이즈 러너>는 예매율 7.5%로 4위를 차지했고, <비긴 어게인>은 예매율 6.3%로 5위에 올랐다. 차태현 주연의 신작 <슬로우 비디오>는 예매율 6%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 <집계기간 (2014.10.02~2014.10.08>

▲ 영화 마담뺑덕 포스터(사진제공: YES24)
1. 마담 뺑덕
2. 제보자
3. 극장판 파워레인저
4. 메이즈 러너
5. 비긴 어게인
6. 슬로우 비디오
7. 정글 히어로
8. 베리 굿 걸
9. 애나벨
10. 프랭크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조정석, 신민아 주연의 <나의 사랑 나의 신부>가 개봉한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박중훈과 故최진실 주연의 동명영화를 24년만에 리메이크한 영화로, 결혼생활의 희로애락을 밝은 터치로 그려낸 영화다. 이 밖에 판타지 액션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과 정경호, 정유미, 김새론 주연의 공포영화 <맨홀>이 개봉할 예정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