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변화하는 사회 흐름에 따라 1인가구가 많아지면서 가구시장에서도 혼자사는 사람들을 위한 이색가구들이 연이어 선을 보이고 있다. 이중 기존 1인가구 제품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방안으로 실용적인 주거공간 창출, 다양한 수납공간 제공, 개성적 생활공간 연출 등이 가능한 올인원(All In One) 가구 디자인 시스템이 주목되고 있다.

▲ abRc 스페이스 큐브(사진제공: 공간생활공작소)

▲ abRc 스페이스 큐브 변형모습 1(사진제공: 공간생활공작소)
▲ abRc 스페이스 큐브 변형모습 2(사진제공: 공간생활공작소)

공간생활공작소는 최근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원룸 인테리어의 새로운 브랜드 ‘abRc’를 론칭했다. abRc의 올인원형 가구 중, 가변형 다기능 기구로도 불리우는 ‘스페이스 큐브(SPACE CUBE)’는 하나의 메인 수납장을 기준으로 양 측에 회동 및 슬라이딩 이동되는 두 개의 수납장을 배치하고 있는데, 유저의 공간구조, 활용 용도에 따라 변화를 줄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따라 가구가 차지하는 전용면적을 최소화 할수 있다는 점이 abRc의 스페이스큐브가 원룸인테리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이유이다.

abRc의 스페이스 큐브를 생산하는 공간생활공작소는 건축설계, 인테리어, 가구 디자인 등 인간 삶 속에 존재하는 모든 공간을 디자인하고 이를 반영한 생활 속 디자인 제품을 제안하는 기업으로서 EBS에서 진행하는 사회공헌사업 “좋은친구”, 디자인 진흥원의 “디자인 나눔사업” 에 참여하는 등 사회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를 하고 있는 내실있는 기업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