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여년 간 잇몸약 시장 1위 인사돌, 장기복용에도 부작용이 거의 없는 생약성분 제제
- 전신질환과 밀접한 잇몸질환, 초기부터 꾸준히 관리해야


일찍 찾아온 민족최대의 명절 한가위.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로 건강식품이나 의약품과 같이 실속 있는 추석선물 아이템이 인기다. 특히 고향에 계신 부모님이나 주변 고마운 분들께 건강을 위해 부작용이 적고 효능효과를 입증 받은 생약 성분 의약품을 선물하면 좋겠다. 대표적인 생약성분 의약품으로는 동국제약 잇몸약 ‘인사돌’이 있다.

최근 국내외 연구결과에 따르면 잇몸질환이 암이나, 치매 등 전신질환의 위험까지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UCLA대학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잇몸질환 환자의 암 사망률이 건강한 사람 보다 2.4배 더 높게 나타났다. 특히, 잇몸질환 환자에게는 구강암, 위암, 췌장암 같은 소화기 계통의 암이 많이 발생했다. 또한 전남대 병원과 일본 나라대학 연구결과에서는 잇몸질환 때문에 치아 수가 적은 노인일수록 치매에 걸릴 위험도가 최고 1.7배까지 높아진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 같이 잇몸건강에 대한 관심과 잇몸 관리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한 요즘, 동국제약의 인사돌은 지난 30여년 간 잇몸약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잇몸약으로, 생약성분 제제라서 장기적으로 복용해도 부작용이 거의 없다.

그리고 임플란트 시술 전 인사돌을 복용하면 허물어진 치조골을 재건시켜서 임플란트의 성공확률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임플란트 시술 후에도 인사돌을 꾸준히 복용하면 잇몸 속 염증반응에 대한 저항력을 길러줘 건강하게 잇몸관리를 할 수 있다.

인사돌은 성인의 경우 처음 4주간은 1회 2정씩 1일 3회 식사직전에 복용하고, 4주 이후부터는 1회 1정씩 1일 3회 식사 직전에 복용하면 된다. 급성증상이 완화된 후에도 중단하지 말고 적어도 3개월 이상 복용하는 것이 좋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무료상담전화 (080-550-7575)를 통해서 문의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