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CS, 왓슨스 코리아 단독 입점
- 왓슨스 멤버쉽 고객 DCS 전품목 20% 할인 이벤트 진행 중


▲ 아미코스메틱의 청정 제주의 해수를 담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DCS가 아시아 NO.1 드럭 스토어인 WATSONS에 단독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의 청정 제주의 해수를 담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DCS(http://www.dcsmall.co.kr)가 아시아 NO.1 드럭 스토어인 WATSONS에 단독 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

아미 코스메틱의 DCS는 제주의 특화된 원료인 제주 해수와 DCS의 피부과학 기술력이 더해져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 근본적인 피부 개선을 돕는 국내의 유명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특히 DCS의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용암송이 성분이 함유된 포어 히팅젤 제품은 국내 왓슨스 전 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상품으로, 피지가 굳어져 만들어진 블랙헤드를 제품 사용시 발생하는 은은함 열감으로 닫힌 모공을 열어, 제품 입구에 부착된 실리콘 패드를 통해 말끔히 제거할 수 있는 블랙 헤드 전용 제품으로 남녀 구분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현재 DCS 왓슨스 단독 런칭 기념으로 9월 한달 동안 멤버쉽 고객 전품목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DCS 제품은 DCS 공식 쇼핑몰 (http://www.dcsmall.co.kr)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