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라본 ARMOR a7s 케이지 바디쉐이프가 출시되었다.(사진제공: 세기P&C)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주)(대표 이봉훈, www.saeki.co.kr)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핫슈 락킹노브 장비 장착에 필요한 로드시스템의 확장 호환성을 제공하는 바라본 a7s 케이지 바디쉐이프를 출시하였다.

▲ 바라본 ARMOR a7s 케이지 바디쉐이프가 출시되었다.(사진제공: 세기P&C)
바라본 ARMOR a7s는 현장에서의 운용 시 빠질수 있는 부분을 감안, 2중 케이블 클램프를 채용하여 케이블의 이탈을 방지해 준다. 또한 케이블 연결 후 볼트로 고정하고 2중 클램프에 채용하면 케이블이 빠질 염려 없이 자유로운 촬영 환경을 도와준다.

ARMOR a7s는 핸드헬드 운용시 핸드그립이 케이지와 밀착하여 좀 더 편안한 그립감과 안정감 있는 촬영환경을 제공해준다. 그 외 바라본은 ARMOR GH4K/GH3, ARMOR POCKET FOR BMPCC, VARAVON ARMOR S 등의 케이지를 취급하고 있다.

- BODY : 160 x 37 x120 mm
- BODY Weight : 120 g
- HANDLE : 160 x 77 mm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www.saeki.co.kr) 또는 세기P&C 공식블로그(http://saeki_pnc.blog.me),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aekipnc),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aeki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