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추석 연휴를 맞아 ‘모비딕’ eBook을 무료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eBook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라딘은 9월 12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정가 1만 4천원의 ‘모비딕’ eBook을 무료로 제공한다. ‘모비딕’은 미국 문학사 최고의 작품으로 손꼽히는 소설이다. 유명한 작품인 만큼 많은 번역본들이 출간된 작품이고, 그 중 알라딘이 제공하는 ‘모비딕’은 전문 번역가 김석희가 옮기고, 작가정신에서 출간한 책이다. ‘모비딕’ eBook은 매일 아침 10시 알라딘 홈페이지에서 일간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된다.

한편 알라딘은 만화 eBook 전종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알라딘에서 만화 전종 1만원 이상 구매시에 적용 가능하며, 최대 적용 금액은 5만원이다. 또한 eBook 균일가전 및 전종 20%~30% 할인 쿠폰 역시 마련해 연휴 기간 동안 eBook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부담을 크게 덜었다.

김남철 알라딘 전자책팀 팀장은 “연휴가 시작되면 배송이 불가한 인터넷 서점의 특성상 명절 기간 동안 자연스레 eBook을 찾게 되는 고객들이 많아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2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서점 알라딘 홈페이지(www.aladi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ebook.asp...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