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노릭스가 유답소프트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사진제공: 이노릭스)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렬)가 시스템통합 및 솔루션 판매 등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인 유답소프트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유답소프트는 건설 통합 ERP 시스템과 전자구매·조달 시스템, 해외건설 사업·공사 시스템, 인사급여 시스템 등의 솔루션 판매 사업과 통합정보 시스템 컨설팅 및 구축, 전자구매·조달 컨설팅 및 구축, 해외 사업·공사 시스템, 플랜트 자재 관리 시스템 등의 시스템통합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유답소프트는 상담관리시스템과 IPCC 구축 IPT 구축 등의 콜센터 관련 구축 사업과 함께 ‘UComm +’와 ‘허브 & 노드’ 등의 관련 제품 판매도 아울러 수행하고 있는 토탈 IT 기업이다.

유답소프트는 한화건설과 대아건설, 한신공영, 극동건설, 쌍용건설 등 국내 유수의 건설사에 경영정보시스템과 ERP 시스템, 해외공사관리 시스템 등을 구축하면서 주로 건설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외에도 유답소프트는 삼성에버랜드와 웅진코웨이, 두산 OCI 머터리얼즈 등에 다양한 관련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최근에는 한국무역협회의 금융자산관리 시스템과 포상관리 시스템, 통합전자무역 시스템 고도화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면서 활발한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파트너 협력을 체결한 이노릭스는 빅데이터 시대에 맞춰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노릭스가 제공하고 있는 솔루션은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안정적으로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DS와 InnoFD가 있으며, 이러한 파일을 기존 전송망 대비 30배 이상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InnoEX 등이 있다.

권흥렬 이노릭스 대표는 “이노릭스는 현재 약 20여 건의 각종 ERP 시스템과 60여 건의 건설 관련 시스템 구축에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을 적용시킨 바 있다”면서 “따라서 이번 파트너 계약이 유답소프트가 진행하는 관련 사업에 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