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교재㈜에서 새로운 퍼포먼스형 미술교재 스파이더물감를 출시한다.(사진제공: 동아연필)
 

동아교재㈜에서 이번에 새로운 퍼포먼스형 미술교재 ‘스파이더물감’를 출시한다.

‘스파이더물감’은 거미줄처럼 늘어나는 특징을 지녔으며, 선명한 색상에 혼색이 자유롭고, 워셔블이라 옷이나 손에 묻어도 쉽게 지울 수 있어 아이들이 손에 물감을 찍어 가지고 놀면서 미술을 체험하기에 최적의 교재이다. 국내 생산으로 품질의 안정성을 인정받아, 이미 해외 유명미술교재 브랜드에 다량 수출이 예약된 상태다.


촉감이 매끄럽고 부드러우면서 종이, 비닐 등에 발색력이 뛰어나서 출시 전 소비자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어린이와 부모님은 물론 새로운 교육 콘텐츠를 구하는 교육전문가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이 이어졌다.

동아의 제품기획 담당자는 “스파이더물감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글라스칼라’와 함께, 어린이 미술 교재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끄는 TORU 브랜드의 주요 상품으로 자리매김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파이더물감은 빨강, 파랑, 노랑 3색 (200ml,각 4,500원)이며 7월 중순부터 알파문구 주요매장, 8월부터 이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