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놀고, 마시고, 덤으로 풍성한 선물과 산뜻한 피부까지! 올 여름 비쉬와 함께 놀마덤 하세요!
    - 놀마덤 나이트 출시 기념 온라인 경품 이벤트 캠페인 진행
    - 참여만 해도100% 당첨되는 이벤트로, 1등에게는 인터파크 투어 상품권 100만원 및 비쉬 놀마덤 정품 세트 증정
 
▲ 비쉬가 2014 비쉬 놀마덤 하자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제공: 비쉬코리아)
세계적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비쉬(www.vichy.co.kr)가 번들거림, 피지 컨트롤 나이트 크림 ‘놀마덤 나이트’ 출시를 기념하여 100%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2014 비쉬 놀마덤 하자’ 캠페인을 7월 7일까지 진행한다.

<2014 비쉬 놀마덤 하자> 캠페인은 올 여름을 만끽하기 위한 자신만의 여름 계획, 일명 ‘놀.마.덤 계획(놀고 마시며 신나는 여름을 보내기 위한 여름 계획)”을 비쉬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2014 비쉬 놀마덤 하자> 캠페인에 응모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인터파크 투어 상품권, 롯데 호텔 숙박권, 피지 및 트러블 관리 제품인 비쉬 놀마덤 정품 등 다양한 선물과 함께, 응모하기만 해도 비쉬 공식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천점을 100% 받을 수 있다.

비쉬 마케팅 디렉터 윤성희 부장은 “<2014 비쉬 놀마덤 하자> 캠페인은 비쉬 놀마덤 제품과 함께 더운 계절 신경쓰이는 피지나 트러블, 빈번한 메이크업 수정으로부터 자유로워져서 소비자가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되었다”며 “즐거운 여름을 기대하는 고객과 함께 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비쉬 놀마덤이 더욱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는 제품으로 기억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4 비쉬 놀마덤 하자> 캠페인 당첨자 발표는 7월 11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비쉬 공식 홈페이지(www.vich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