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이 청윤진 누벨 다이어트 플랜을 출시했다.(사진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프랑스 전문 다이어트 소재 연구개발회사 넥시라(Nexira)와 공동연구 및 개발을 통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청윤진에서 전문 다이어트 라인 ‘누벨 다이어트 플랜(Nouvelle Diet Plan)’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일상생활에서 기존의 식사와 병행해 다이어트 프로그램 전문가가 설계한 4주간의 섭취 가이드대로 섭취하면, 다이어트 식단조절로 인한 배고픔이나 건강에 무리 없이 효과적인 체중조절을 도와준다.

청윤진 누벨 다이어트 플랜 ‘번&에너지’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으며, 인체적용시험에서 체지방 감소 및 제지방량 증가가 입증되었다. 인도에서 4,000여년 동안 이어져 온 전통 의학요법 ‘아유르베다’를 바탕으로, 민트과의 천연 허브성분인 콜레우스 포스콜리(Coleus Forskohlii) 추출물 주성분을 담았다.

그 밖에 물에 타서 섭취하는 라즈베리맛의 ‘바디톡 워터 다이어트’, 포만감을 유지시켜 공복감 해소에 도움을 주는 상큼한 자몽맛의 워터젤리 제품 ‘컷&풀’, 우유나 두유에 타서 아침과 저녁에 섭취하는 고단백 저열량의 프로틴 쉐이크 제품 등 다양한 제형과 기능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즐겁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준다.

LG생활건강은 청윤진 누벨 다이어트 플랜의 새 모델로 박한별을 전격 발탁해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다. 출시 두 달 전부터 사전체험단을 진행해 성공적인 다이어트 체험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이달 초 출시되어 열흘 만에 3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