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들이 이케아 매장에서 주방가구를 살펴보고 있다.(사진제공: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신간 ‘이케아, 새빨간 거짓말’이 이달 19일부터 교보문고를 통해 예약 접수를 시작한다.

국내 유일의 ‘이케아 & 마케팅’ 전문서적인 신간 ‘이케아, 새빨간 거짓말’에는 철저히 감춰졌던 이케아 마케팅전략과 이케아의 영향력, 그리고 오프라인 유통점들에게 꼭 필요한 100가지 솔루션들이 들어 있다.

또한, 실제 경험사례를 통해 신제품개발시 도움이 되는 노하우도 포함되어 있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은 “무조건 이케아를 반대하기 위해 이 책을 쓰게 된 것이 아니라, 이케아와 경쟁하고 이케아를 극복하기 위해선 이케아를 제대로 이해하고, 각자 현실에 맞는 실전적인 대응책이 필요해 같이 생각해 보기 위해서다”면서 “특히 이케아와 홈디포, 니토리, 무인양품, 타오바오, 한샘, 현대리바트, 에넥스, 에이스침대, 에몬스가구, 일룸 등의 브랜드마케팅에 대해 관심이 있거나, 온오프 유통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공식블로그를 참조하면 되고, 이달 22일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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