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마망이 휴대용 부스터 캥거루벨트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유니마망)
초보엄마들의 이유식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유니마망이 휴대용 부스터 ‘캥거루벨트’를 출시했다.

엄마의 무릎에 아기를 앉히고 이유식을 먹이던 전통 육아 방식을 반영하여 캥거루벨트로 아기의 배를 부드럽게 감싸면서 엄마의 두 손을 자유롭게 하여 이유식을 편하게 먹일 수 있도록 신제품을 선보인 것.

엄마의 허리뿐만 아니라, 아기 의자가 없는 식당에서도 캥거루벨트를 활용하여 아기를 앉힐 수 있고, 안전벨트가 없는 쇼핑카트에 장착하여 아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캥거루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에게 엄마 뱃속에 있을 때 느꼈던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고 엄마의 호흡, 목소리를 가까이서 듣고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정서 발달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패브릭 소재로 되어 있어 파우치에 넣으면 기저귀 한 개 정도의 부피만 차지하여 휴대가 간편하고, 세탁이 쉽다.

유니마망 관계자는 “제품 출시 전부터 각종 육아 카페에서 ‘외출 필수품’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아기 엄마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캥거루벨트는 스타일리시한 3가지 컬러와 유러피안 스타일의 2가지 무늬로 구성되어 있으며 샵N, G마켓, 11번가, 옥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