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음, 달리고 싶은 대학생 100명을 싱글런 체험단으로 모집
    - 선발된 체험단 중 4명, 사이판 마라톤 축제 참가권 및 3박5일 사이판 무료여행 제공
    - 체험단 100명 전체, 4/26(토) 개최될 이음 싱글런 무료 참가
 
No.1 소셜데이팅 이음(www.i-um.com, 대표 박희은)은 3월 10일부터 28일까지 3주에 걸쳐 ‘2014 싱글런 대학생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4월 26일(토) 개최될 ‘이음 싱글런’을 위한 사전 이벤트로서 이음 공식 블로그(http://iumsin.com/80209058690)를 통해 진행되며, 총 모집인원은 100명이다.

▲ 이음이 싱글런 대학생 체험단을 모집한다.(사진제공: 이음소시어스)
최종 선발된 체험단 100명 중 4명에게는 4월 19일(토) 사이판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오브 런’ 마라톤 대회의 10km 구간 참가권과 사이판 3박 5일 무료 여행권(아시아나 왕복항공권, 하얏트호텔 숙박권)이 제공된다. 또한 선발된 100명 전부는 내달 26일(토) 열리는 이음 싱글런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싱글런 대학생 체험단에 응모하려면 ▲이음 블로그의 모집공고 이미지와 함께 사이판 마라톤 축제 및 싱글런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해당 포스팅 주소를 이음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2030싱글 대학·대학원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사이판 마라톤 축제 당첨자의 경우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고 사이판 입국 가능한 여권 소지자여야 한다. 당첨자는 이음 공식 블로그를 통해 3월 31일(월)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이음(www.i-um.com)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로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110만 명의 회원이 이용 중이다.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현재는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