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BN 황금알과 신세계 활약한 대한민국 대표 부부문제 전문가 가정문화원의 두상달, 김영숙 박사님과 함께하는 1박2일
    - 서로의 문제 파악하고 대화를 통해 소통하고 해결점을 찾아가는 과정
 
▲ 힐리언스 선마을이 3월 봄맞이 부부캠프를 개최한다.(사진제공: 힐리언스)
국내 최초 웰에이징 힐링리조트, 강원도 홍천 힐리언스 선마을은 건강과학과 치유의 경험이라는 Healing Science의 합성어로 건강관련 교육과 체형 프로그램을 통하여 잘못된 식습관, 운동습관, 마음습관, 생활리듬습관을 개선하도록 도와주는 곳이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3월 1일~2일, 1박2일간 자연과 함께 바쁜 일상 속 대화의 기회를 잃어가는 부부의 대화의 장을 만들고 서로의 다름에 대한 이해를 통해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문화 형성을 목표로 하는 부부캠프를 진행한다.

부부캠프를 통해 진솔한 대화와 성격 검사를 통해 서로 다른 존재라는 것에 대한 이해를 도와 상대를 더 긍정적으로 수용하고 사랑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새로운 장소에서 특별한 체험을 통해 또 다른 서로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하였다.

가족과 함께 자연 속에서 건강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부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과의 진솔한 대화를 원하는 부부, 서로에 대한 이해를 높여 건강한 가정을 이루고자 하는 부부들은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결혼을 앞둔 젊은 부부들에게는 살아가는데 있어 좋은 지침이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3월에 진행되는 부부캠프는 MBN의 황금알과 신세계에 출연했던 두상달, 김영숙 박사가 참여하여 그 동안 부부 문제를 해결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캠프를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두상달 박사는 현재 사단법인 가정문화원 이사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2009년 가정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기도 하였다. 유명저서로는 ‘행복한 가정을 꿈 꾸십니까’, ‘아침키스가 연봉을 높인다’가 있다. 두상달 박사의 조력자인 김영숙 박사는 현재 가정법원 가사조정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두상달 박사와 함께 가정문화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부부캠프에서는 1일차 남녀의 차이를 알면 갈등을 예방하고 치유할 수 있다는 이론 아래 남녀의 차이와 성의 차이를 시작으로 해결의 실마리를 알아보는 성격검사,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갈등해결시간, 부부간의 대화와 대화방법론을 통해 관계를 개선하는 대화와 워크숍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선마을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커플요가와 건강하게 오래 살기 위한 영양강의, 서로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키바 등이 운영된다. 2일차에는 부부가 손을 맞잡고 함께 산행하는 산림치유워킹과 행복이 가정이 경쟁력이라는 주제로 피날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부부캠프는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3년간 운영해오고 있으며, 다녀간 부부들의 90% 이상의 만족도를 보이는 선마을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3월 1일~2일 주말에 운영되는 부부캠프는 2인당 59만원이며, 선마을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면역력을 높이는 웰에이징 식사와 부부가 함께할 수 있는 찜질방, 피부미용에 탁월한 탄산스파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문의: 1588-9983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