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비 에어 3.3 전용 4계절 커버(사진제공: 와이케이비앤씨)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의 휴대용 유모차 브랜드 지비(gb)에서 ‘지비 에어 3.3(Air 3.3) 전용 4계절 커버’를 지난 12일 출시했다.

‘지비 에어 3.3 전용 4계절 커버’는 날로 심각해지는 중국발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우리아이를 안전하게 지켜 줄 뿐 만 아니라 고밀도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과 함께 방수·방한·방풍 효과가 뛰어나 4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다.

지퍼형식의 수면 차광막은 ‘지비 에어 3.3 전용 4계절 커버’의 특허 받은 기능으로 아이가 잠들었을 경우, 햇빛을 막아주어 편안한 수면을 가능하게 도와주며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접어서 상단 포켓에 깔끔하게 보관 가능하다. 또한 은은한 광택과 도트 무늬 프레스 나염으로 처리되어 고급스러우며, 정면 대형 개폐창은 유모차에 커버를 씌운 상태에서도 아이를 태우고 내릴 수 있어 편리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타 유모차 커버와 달리 측면 창이 있어 전체 커버를 개방하지 않아도 아이의 상태를 관찰하거나 소통할 수 있어 좋다. ‘지비 에어 3.3 전용 4계절 커버’는 브라운과 레드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5만 8천원이다.

한편, 지비(gb)는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2월 18일부터 24일까지 1주일간 새봄맞이 지비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접은 후 폭이 11cm밖에 되지 않는 세계에서 가장 얇게 접히는 절충형 유모차 “지비 제로(ZERO)” 를 75%할인 된 초특가 122,500 원에 판매하며, 신생아부터 만7세(25kg)까지 사용가능 한 지비 수리 (SURI) 카시트 전 컬러를 60%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중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유아안전용품 브랜드 세이프티퍼스트의 길이조절 잠금장치 증정하며,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구매 고객 30명에게 먼치킨 컵쌓기와 모래놀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제품문의: 지비(YKBnC) 1544-9420/ www.sbaby.co.kr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