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2014년 갑오년을 맞이해 말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라이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포는 매년 신년을 맞아 그 해를 대표하는 십이지신을 주제로 디자인한 지포 라이터를 선보이고 있다.

2014 갑오

▲ 지포 2014 갑오(사진제공: 지포)
2014년 갑오년을 기념해 출시된 “2014 갑오”는 십이지신 중 하나인 말을 무사로 의인화하여 힘차고 역동적인 느낌을 표현했으며, 십이지 문양을 라이터 뒷면에 새겨 동양적인 느낌을 한층 살렸다. 뿐만 아니라, 말의 특징인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기운과 행운을 가져다 주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는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어, 소중한 지인들에게 신년을 기념한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가격은 59,000원이다.

페가수스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날개달린 신마 “페가수스”가 지포 라이터에 담겼다. 페가수스는 그리스 신화의 영웅 페르세우스가 메두사의 목을 베었을 때 흘러나온 피에서 탄생한 신화적 동물로 이를 보다 사실적이고 입체감 있게 표현하기 위해 엠블럼으로 제작됐다. 특히 지포 라이터의 강인한 이미지와 페가수스의 신
▲ 지포 페가수스 브라스앤티크(사진제공: 지포)
비로움을 강조해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페가수스는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 흑진주 앤티크와 브라스 앤티크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각각 71,000원이다.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는 지포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zippo.co.kr)와 교보문고 및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 내 문구점 그리고 아트박스 등과 같은 팬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