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트를 분리하지 않고 접을 수 있는 스마트 폴딩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사진제공: 와이케이비앤씨)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퀴니(Quinny)의 공식 수입원인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는 16일부터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5회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전시회(이하 베이비 페어)’에 참가해 시트를 분리하지 않고 한번에 접히는 디럭스 라이트 유모차, 제프 엑스트라(Zapp Extra) 2.0을 첫 공개했다.

이번 베이비 페어에서 공개한 퀴니 디럭스 라이트 유모차 ‘제프 엑스트라(Zapp Extra) 2.0 ’은 세련된 도시적인 감각의 락킹블랙, 브라운피어스, 레드루머, 퍼플패이스, 핑크프리셔스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시트와 프레임을 한번에 작게 접어 공간 활용뿐만 아니라 사용의 편리함까지 고려한 NEW 디럭스 폴딩 시스템이 적용되어 자동차 트렁크에도 쉽게 수납이 가능하도록 휴대성 기능이 강화된 제품이다.

퀴니 제프 엑스트라(Zapp Extra) 2.0는 유아의 체형과 자세에 따라 ▲편안한 일체형 시트로 변형이 되는 발판 각도 조절 기능과 ▲상부와 하부가 하나로 이루어진 일자형 프레임▲정면 주행 시 3단계, 대면 시 2단계 시트 각도 조절▲ 양대면 기능▲유아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범퍼바(별도구매)와 5점식 안전벨트▲확장형 차양막▲유아 관찰창을 갖추었으며 사용자 중심으로 최적화 된 편의성을 고려해 디자인 되어 흔들림 없이 부드럽고 완벽한 핸들링을 제공한다.

이번 베페 기간 동안 제프 엑스트라(Zapp Extra) 2.0 '은 런칭 기념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LN 4계절커버, 퀴니 파라솔, 퀴니 컵홀더 등 18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무드 블랙 프레임 2013년형을 매일 50대 한정으로 파격 할인된 가격에 퀴니 파라솔과 베이비 코쿤이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퀴니 무드 화이트 프레임 구매 시 신생아 카시트와 호환이 가능한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 트래블 세트를 38%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