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폴리움이 처음으로 육아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사진제공: 이폴리움)
에르고베이비, 스와들디자인, 누들앤부, 등 인기 유아동 브랜드를 공식 수입하고 있는 ㈜이폴리움이 처음으로 육아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폴리움은 1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열리는 25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자사 쇼핑몰인 ‘디밤비(www.dibambi.com)’ 타이틀 아래 에르고베이비, 누들앤부, 스와들디자인, 야마토야, 이탈트라이크 5개 대표 브랜드를 가지고 참여한다.

그 동안 디밤비를 사랑하는 엄마들의 적지 않은 러브콜을 받았던 터라 이번 디밤비 베이비 페어 참가 소식에 엄마들의 관심이 뜨겁다. 또한 세계 각국의 다양한 브랜드를 조합해 디밤비만의 럭셔리한 이미지를 고수해온 이폴리움이 처음 선보이는 베이비페어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 지 엄마들뿐 아니라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폴리움 관계자는 “그 동안 고객들과 직접적으로 만날 수 있는 홍보의 기회를 갖지 못한 데 대한 아쉬움이 있다. 새롭게 유입되는 예비엄마들에게 자사 브랜드의 장점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베이비페어 참여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참여동기를 밝혔다.

이어 “베이비페어에서 디밤비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이 자사 브랜드를 최대한 편안하게 둘러보고 안내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할 예정이며, 다양하고 재미있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줄 생각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폴리움 디밤비의 박람회 부스는 삼성동 코엑스(COEX) Hall B, A-110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브랜드몰 디밤비(www.dibamb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