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간·가구 디자이너들이 직접 기획, 디자인하여 생산하는 감성디자인가구 브랜드
    - 새로운 출발(결혼, 입학, 새학기, 이사) 등 새로운 시작에 희망과 약속을 제공
    - 소비자와 소통을 시작하는 시세이, 포토후기·매장방문·웨딩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 시세이는 고객과 함께 ‘시작하세요, 시세이’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제공: 시세이)
감성디자인가구 전문회사 시세이(SEESAY, 대표 김찬섭, www.seesay.co.kr)가 소비자와 감성적인 커뮤니케이션 소통을 시작했다.

시세이가 이번에 선보이는 이벤트는 가구를 새롭게 구입하는 사람들의 결혼, 입학, 새학기, 이사 등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희망과 약속을 주기 위한 것. 바로 디자인(SEE)으로 커뮤니케이션(SAY)하는 시세이의 “시작하세요, 시세이” 캠페인의 일환이다.

가구는 사람이 중심에 있고, 쓰는 사람이 편하고, 그 속에서 사람들이 서로 따뜻한 이야기를 나누는 커뮤니케이션 매개체라는 철학을 가지고 시작한 시세이(SEESAY)는 북유럽 스타일의 원목 감성 디자인 가구로 2011년 런칭이후 홍대 · 용산 아이파크 백화점 · 부산 센텀 등에 철저한 품질관리를 위해 오직 직영매장만을 운영하며 젊은 감각의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시세이(SEESAY)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목조형 가구학과를 졸업하고 대기업 가구 디자인팀에서 일하던 디자이너 김찬섭 대표가 만든 브랜드로 실용적이면서 감성적인 디자인을 중심으로 만든 가구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또 시세이는 “가구란 10년을 써도 한결 같도록 자재부터 까다롭게 선정되어야 하며, 좋은 자재가 곧 고객의 건강과 밀접하다”고 한다.

총 5개의 컬렉션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시세이는 원목의 순수한 감수성을 담아 디자인된 퍼니멜로우(FURNI MELLOW), 빠르게 돌아가는 도심 속 편안한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감성가구 시세이의 스테디셀러인 어반네이처(Urban nature), 뉴질랜드 순수원목과 절제된 시세이만의 감성으로 태어난 파인파인(Fine, Pine), 전통과 모던의 조화를 통해 특별함을 더한 헤리티지(HERITAGE), 마지막으로 무늬목의 방향성을 살리고 오후4시의 따스한 온도의 느낌으로 감성을 녹여 탄생한 시세이의 스테디셀러 디자인23도(DESIGN 23’C)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세이의 “시작하세요” 캠페인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총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시세이의 감성 스토리를 사진으로 공유하는 구입후기 이벤트에서는 브런치카페 소파테이블(1명)과 스테이우드 의자(2명), 그리고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는 고급 원목 우드트레이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홍대 · 용산 · 부산센텀 매장을 방문해 매장방문후기를 감성적으로 남겨준 분들에게는 어반네이처 1200거실장(2명)과 CGV영화상품권(1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웨딩시즌맞이 할인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세이 홈페이지(www.seesay.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번 캠페인에 대해 시세이 김찬섭 대표는 “국내 디자인가구로 시세이가 인기를 끌게 된 것은 바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그대로 반영해 지속적으로 발전을 거듭한 덕분이었다”고 말하고, “이제는 가구 이전에 소비자들과 오랫동안 함께하는 새식구로서의 시세이가 되기 위해 새로운 시작에 희망과 한결 같은 약속을 드리는 “시작하세요, 시세이” 캠페인으로 감동 프로젝트를 지속해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