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인가구가 아이브 클로이를 출시한다.(사진제공: 장인)
 장인가구(대표 조재민)가 생생한 원목의 고급스러움에 철제의 멋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더한 프리미엄 가구 ‘클로이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장인가구는 “그동안 원목가구의 단점이었던 비싼가격을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해결하고, 원목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살린 클로이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클로이 시리즈는 제품기획 단계부터 프리미엄 가구를 목표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아카시아 원목의 살아있는 무늬결과 견고한 블랙철제가 조화를 이룬 디자인에 장인가구 베트남 현지공장 직접 생산으로 일반적인 원목 수입가구와 품질에서 차별화를 두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다양한 구성으로 거실, 서재, 침실 인테리어를 한 번에 해결하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

클로이 시리즈 제품으로는 거실테이블, 거실장, 협탁, 책상, 사이드테이블, 서랍장, 책장, 식탁세트가 있다.

한편, 클로이 시리즈는 장인가구 온라인 가구브랜드 아이브 제품으로 온라인 쇼핑몰과 장인가구 아이브 전용숍(http://www.janginshop.com)에서 판매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