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 수험생 위한 ‘맞춤 경추베개’ 무료 체험 서비스 진행
    - 수험생의 경추, 체형, 잠버릇 및 생활습관 체크 해 개인별 맞춤 베개 상담
    - 박람회 행사 개장 첫날 백 여명의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상담 줄이어
 
▲ 2013 국제수면ㆍ힐링박람회에서 ㈜이브자리가 체력 및 컨디션 관리가 중요한 수험생들의 숙면에 도움이 되는 맞춤 경추베개 체험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선보였다.(사진제공: 이브자리)
침구류 전문 유통기업 ㈜이브자리(대표 고춘홍)는 8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3 국제수면 힐링박람회’에 참가해 고3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만점 기원’ 맞춤 경추베개 체험 서비스를 진행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체험 서비스는 수능을 100여일 앞두고 수험생들이 바른 수면 습관을 갖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의 전문가가 직접 컨설팅을 돕는다.

방문하는 수험생의 경추 모양과 길이를 측정하여 베개 충전재와 커버류를 선택해주고 맞춤 베개도 수험생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상담 학생들의 체형, 잠버릇, 생활습관 등을 꼼꼼히 체크한 후, 해당 수험생 개인에게 알맞은 침실환경과 수면용품에 대한 상담을 제공한다.

박람회 첫날인 8일 개장과 동시에 방학을 맞은 수험생 및 학생, 학부형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오전에만 100여명이 이브자리 행사 부스를 찾아 무료 상담과 체험 행사에 참여했다.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의 고도담 연구원은 “좋은 베개는 편안한 자세에서 베개와 머리, 경부 사이에 만들어지는 틈을 메워 편안함을 느낄 수 있어야 한다”며 “개인별로 제작된 경추 맞춤 베개는 수험생들이 부족한 수면 시간 속에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조언했다.

이브자리 맞춤 경추베개는 전국 46개 이브자리 코디센 매장에서도 직접 체험하고 무료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