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힙시트브랜드 끄로베가 2013 베이비 엑스포에 참가한다.(사진제공: LS인터내셔널)
 프리미엄 힙시트브랜드 ‘끄로베(CROBE)’는 8월 8일부터 1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베이비 엑스포(Baby Expo)’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이비 엑스포에서는 젊은 감각에 맞춰 세련된 로고 디자인을 패턴화한 ‘끌레르 힙시트 캐리어’와 깔끔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의 ‘스탠다드 힙시트 캐리어’ 등 다양한 끄로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끄로베 부스에서는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구매 시 현장에서 인증사진을 찍은 고객에게는 여름용 망사후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 엑스포는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모 또는 출산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다양한 유아용품을 살펴보고 경제적 부담까지 덜 수 있는 기회”라며 “끄로베 부스에 방문하면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을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착용해 볼 수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끄로베는 20여 년간 유아용품을 만들어 온 LS인터내셔널(대표 이진섭)이 론칭한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다. 지난 7월에 비비하우스 전국 매장에 입점,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비비하우스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압구정 갤러리아, 롯데백화점 본점 등 전국 6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멀티 브랜드 스토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