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제 라이터에서도 커피를 만나세요
    - 무대리시리즈, Car시리즈, 축구 시리즈 이 후 국내에 출시된 새로운 이미지의 라이터
 
▲ BIC 프로덕트 코리아가 커피시리즈 라이터 8종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사진제공: BIC)
국내 커피시장의 규모가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BIC 프로덕트 코리아(대표 홍승옥)가 29일 커피시리즈 라이터 8종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커피를 라이터에 반영한 것으로 아메리카노(Americano), 카푸치노(Cappuccino), 카페모카(Café mocha), 롱 블랙(Long black), 플랫 화이트(Flat white), 라페라떼(Café latte), 마끼아또(Macchiato), 카페 브레브(Café breve) 총 8종류다.

특히, BIC 본사에서 제작한 커피이미지에는 커피 종류별 레시피가 함께 그려져 있어 보는 이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롱 블랙, 플랫 화이트, 카페 브레브 등 국내에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커피들도 반영돼 있어,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눈 여겨볼 만하다.

한편, BIC 프로덕트코리아는 지난 2009년 국내 처음으로 라이터에 자체제작 이미지 및 캐릭터를 도입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009년 무대리 시리즈를 시작으로 이 후 Car시리즈, 축구 시리즈 등을 선보였다.

BIC 프로덕트코리아는 관계자는 “라이터는 비록 저렴한 제품이지만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색상부터 디자인까지 세심한 신경을 썼다”며 “앞으로도 수요자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커피시리즈 라이터는 7월 29일부터 판매될 예정으로 CU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