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드그렌 HINT컬렉션
벨기에 가방브랜드 헤드그렌에서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디자이너겸 NON 디렉터인 토니 스팩맨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HINT 백팩이 출시된지 한달만에 완판되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HINT01 백팩은 헤드그렌이 만들어진지 20년내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모델로 헤드그렌 특유의 패브릭에서 벗어나 오일워싱 캔버스를 소재를 사용하여 미니멀 캐주얼라이징을 강조하였다. 또한 조용하면서 과한 디테일을 줄여 스타일에 있어 심플함을 살린 디자인이 특징으로 스트리트룩에도 잘 매치되는 트렌디한 제품이다.

블랙과 커리, 네이비 세가지 칼라가 수입되었는데, 전 칼라 모두 매진되어 헤드그렌에서는 5월말에 2차 상품이 입고되기 전까지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판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콜라보레이션 기념 20% 선 할인 제공 및 헤드그렌 아이패드 전용케이스 HNEO01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헤드그렌 마케팅 담당자는 “올 3월말 출시 이후 1차 오더분을 완판했으며 콜라보레이션 기념모델로 고객들의 문의가 많아 이 같은 예약판매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HINT 콜렉션 예약판매는 헤드그렌 압구정 컨셉샵과 헤드그렌직영 인터넷몰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 가격 : 195,000원
- 컬러 : 블랙/ 커리 / 네이비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