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축제 시작과 함께 2013년 요트 운항 재개
레스토랑 패키지부터 웨딩·돌잔치 페어까지 즐길거리 제공


▲ 서울마리나, 봄 나들이와 함께하는 요트 레저

국내 최초 정통 마리나인 서울마리나 클럽&요트(이하 서울마리나)는 4월 12일부터 진행되는 한강여의도 봄꽃축제 기간에 ‘마리나에서 봄을 만나다’를 4월 21일까지 개최한다.

서울마리나는 봄꽃축제 경로인 윤중로 뒤편 한강공원에 위치한 요트레저관광업체로서 ‘서울마리나에서 봄을 만나다’를 시작으로 올해 요트 운항을 재개한다.

이번 주 벚꽃 만개가 절정일 여의도를 배경으로 크루저요트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은 1만5000원(1인/1시간)이다. 저렴한 요금으로 한강에서 여유로운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 서울마리나, 여의도 봄꽃축제 ‘서울마리나에서 봄을 만나다’

또한 평상시 전체임대 단위로 운항 중인 파워요트 실버톤과 카타마란 및 비즈보트의 경우 축제기간 내 개인승선을 특별 제공하여 대형 요트 특유의 실내의 안락함과 더불어 한강의 여유를 동시에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각 실버톤 5만원, 카타마란 5만원, 비즈보트 1만2000원이며 1층 발권 데스크에서 당일 발권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전체임대 문의 02 3780 8400)

요트와 함께 하는 마리나 봄 나들이에 마리나센터에서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마리나 센터 1층 까페브리즈에서는 ‘마리나 벚꽃 세트 메뉴’를 판매하며, 3층 마리나루에서는 토시살 스테이크가 무한리필되는 샐러드 바를 운영한다.

요트 승선과 샐러드 바 상품을 결합한 ‘마리나 벚꽃 패키지’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패키지 혜택사항으로 맥주, 와인, 음료를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4층 타바스 바루에서는 요트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더해진 마리나 웨딩·돌잔치 페어를 개최한다. 선상웨딩 및 마리나 돌잔치만의 스토리텔링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로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마리나센터 입구 편에 루미나리에(조명)를 설치하여 한강의 야경과 어우러지는 볼거리를 제공하며 서울마리나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요트와 함께하는 봄 나들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 02-3780-8400으로 하면 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