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29일까지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롯데닷컴 ‘데님페스티벌’
게스, CK, 리바이스, 버커루 등 유명 데님브랜드를 실속 있게 쇼핑할 기회


▲ 롯데닷컴, ‘제10회 데님 페스티벌’ 실시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의 조사결과, 데님관련상품의 최근 보름(4/1~4/15)간 매출이 작년 동기대비 19% 늘어난 것으로 확인됐다. 올 봄, 다양한 데님패션이 인기를 얻으며 판매량이 증가한 것.

롯데닷컴 백화점의류팀 박수희 MD는 “올해는 데님 셔츠나 데님 자켓과 함께 흑청, 생지, 워싱 등 기존 컬러들이 다양한 라인으로 출시되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다”며, “컬러데님이나 청청패션이 다시 인기를 끄는 만큼, 당분간 데님의 유행은 지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롯데닷컴은 16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데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제 10회 데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데님페스티벌은 ‘데님’을 소재로 진행하는 행사로, 현재 온라인종합쇼핑몰에서는 롯데닷컴이 유일무이하다. 특히 올 해는 롯데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특가아이템과 단독 브랜드데이, 포인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봄철 데님을 구매하려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MD 추천상품으로는 슬림핏 스트레이트 진으로 신축성이 있어 착용감이 편한 ‘버커루 남녀인기 데님팬츠 B125Z0140M(3만5100원)’와 슬림한 라인으로 세련된 코디가 가능한 ‘CK진 남성슬림세미일자 1241-00-001(5만3100원)’가 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진 트루릴리젼의 대표스타일인 ‘얼반카우보이 슈퍼티 진’은 기존 온라인몰 최저가보다 훨씬 알뜰한 290,000원의 특가에 만날 수 있다.

데님페스티벌 행사장 내 브랜드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롯데포인트 10,000점,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롯데포인트 15,000점을 지급한다.. 롯데닷컴에서는 17일까지 삼성카드 7만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7일 이후에는 롯데카드와 신한카드, BC카드의 카드사별 구매행사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