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30일까지 롯데닷컴 회원 3300명에게 다양한 경품혜택
    - 롯데닷컴 뷰티페어, ‘매일매일 특가상품’, ‘한정수량 뷰티박스’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롯데닷컴, ‘매일매일 뷰티 팡팡’ 기프트 이벤트 진행
온라인 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이 30일까지 뷰티페어 기간을 맞아 고객 3300명에게 행운을 제공한다. ‘매일매일 뷰티팡팡’ 경품이벤트를 통해 화장품·이미용 상품을 지급하는 것.

‘매일매일 뷰티팡팡’ 경품이벤트는 8일, 15일, 22일 매주 월요일에 1000명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L포인트 1000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일 20명에게 바디샵, 닥터자르트, 꽃을든남자 등 다양한 브랜드의 화장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여방법도 간단하다. 롯데닷컴 화장품·이미용 카테고리에서 ‘제 10회 뷰티페어’ 배너를 클릭해 ‘매일매일 뷰티팡팡’ 경품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롯데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참여 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당첨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롯데닷컴에서는 뷰티페어 기간 중, 매일 특가상품을 만날 수 있는 ‘ONE DAY 특가’, 홈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던 ‘TV홈쇼핑 뷰티 BEST OF BEST 상품전’ 등이 함께 준비된다.

롯데닷컴 패션잡화팀 박영미 MD는 “이번 뷰티페어를 위해 실속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며

“민감성 피부와 여드름피부에 진정효과가 뛰어난 ‘아벤느 오떼르말 드 온천수 300ml(2만9900원)미스트’와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피부를 매끈하고 화사하게 커버해 주는 ‘이자녹스 특가 레볼루션 선팩트(1만5200원)’등이 고객의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롯데닷컴에서는 4월 11일까지 신한카드로 구매 시 결제금액의 최대 10%까지 롯데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는 구매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11일 이후로는 KB국민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의 카드사별 구매사은 행사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30일까지 지속되는 ‘뷰티페어’에서 카드사 상관없이 5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포인트 추가 5,000점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가 직접 고발하는 신문고 --> www.dailyconsumer.co.kr

- 소비자고발신문 컨슈머리포트 -

www.dailyconsumer.co.kr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의 권리를 교육하고 선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소비자고발센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셋째,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 개정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세계적으로 높은 수준의 소비자 보호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 소비자 신뢰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매우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의 콘텐츠는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