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캐리어 냉난방기 방문서비스센터 고발합니다
라소진 2021-01-29 12:35:18 | 조회: 259
첨부 : 캐리어 서비스 센터에 대한 고발합니다.hwp (985600 Byte)

캐리어 서비스 센터에 대한 고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자영업자입니다.
참 추운 이시기- 저희 업장은 캐리어 냉난방기 고장으로 서비스 업체를 불렀습니다.
캐리어 서비스 업체의 불성실에 대하여 고발하고 싶습니다. 
저는 왠만하면 작은 결함은 그냥 넘어가는 편입니다
하지만 이번 난방기는 에러코드 ER14가 와서 하루에 차단기를 2번 내려야 했었고
2021년 1월 27일 수요일 삐 소리와함께 냉난방기 코드 ---- 함께 먹통이 되어 차단기를 2번 내려야 해서
서비스 센터의 도움을 받기로 하였습니다.

모델:CX-756FXa
제조년원일 2012.3.6.일입니다

처음 에러코드 ER11가 나왔을 때 고객센터에 전화했을때는 차단기를 내려야 한다고 했습니다.
일시적인 오류가 나올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고객센터의 말을 믿고 차단기를 2번을 내렸습니다.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하였습니다. 서비스센터는 부르지 않는걸로 하였습니다
2021년 1월 27일 수요일 냉.난방기 ---- 이렇게 뜨더니 삐- 소리와 함께 먹통이 되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였습니다. 일시적인 것 이기에 차단기를 내리라고 하였습니다.
어제만 2번 차단기를 내렸습니다.


***차단기를 내리면서 업체에 달려 있던 CCTV 4번채널이 먹통이 되었습니다.

 **난방 사용시 주의사항에도 나옵니다. 차단기를 바로 내리면 내부온도 상승으로 보호장치가 단락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난방이 안됩니다, 이것은 아니다 라는 판단아래 서비스 센터를 불렀습니다.

2021년 1월 27일 서비스기사를 부르게 되었습니다

 ** 방문시간 방문일시 전혀 적혀있지 않습니다. 접수만 통보 합니다.

 ** 2021년 1월 28일 목요일 오전 10시 50분에 전화가 와서 12시 이전에 방문 하겠다합니다. 저희 직원이 먼저 나와있게끔 부탁하여 문을 열어두어달라 하겠다 했습니다 저희들은 12시 이후 출근이었지만 기사님들 다음일정을 충분히 이해한 터라 직원에게 부탁한것입니다.

*** 11시 56분 서비스기사에게 문자가 옵니다.
자택이 직장에서 좀 먼 거리라 12시에 도착한 저는 기사가 가고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저희 직원이 서비스 센터직원이 와서 보고 간 것은 육안으로만 보고 공구 하나 없이 왔다가 간것입니다.
온지 10분도 안되어 냉난방기에는 문제가 없다고 하고 간것입니다.
다행이 저희 업체에는 CCTV가 있어 다시 돌려보았습니다.


*** 혹시나 제가 허위로 신고하는 것은 아닌가 싶으실까봐 - 시간과 날짜, CCTV 모두 다 공개하도록 하겠습다.
(사진파일이 첨부되지 않아 파일을 추가 합니다)

** 11시 46분 기사가 냉난방기를 봅니다
 서비스센터 기사님은 이때 공구함은 전혀 들고 오지 않습니다.

* 11시 46분 기사가 냉난방기를 봅니다
공구함 없습니다 

* 11시 47분 무엇인가를 가지러 자리를 비웁니다 

* 11시 47분 다른 기사와 함께 냉난방기를 봅니다.
 이때 함께 온 기사도 공구함은 없습니다.

* 11시 47분 이때 저희 직원이 다가와 설명을 듣습니다.

① 냉/난방기에는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② 난방을 오래틀게 되면 삐-- 소리가 나게 됩니다.
(저희는 30분 환기를 위하여 냉/난방기를 40분 가동 , 30분 환기로 난방 ☞ 송풍 으로 전환한 뒤 끄고 있습니다. )
③ 그럴땐 차단기를 내리라고 합니다.
차단기 OFF 로 인하여 현재 저희 업체 CCTV 채널4번은 채널이 돌아오지 않고 있습니다.

**난방 사용시 주의사항에도 나옵니다. 차단기를 바로 내리면 내부온도 상승으로 보호장치가 단락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난방이 안된다고 합니다.

** 11시 49분 에러코드 ER-11 이야기를 드리니
책자를 가지고 와서 확인을 하고 저희 기기에는 그런 에러가 없다고 하였습니다. 저희 기계는 없는 에러코드를 만드는 제조기인가요?

*** 답답한 마음으로 저희가 검색하여 냉난방기에 대하여 공부중입니다. 서비스 센터 직원의 에러코드가 없다는 말은 거짓말이었습니다
저희 제품 Cx-756-fxa입니다 히트펌프 냉난방기입니다
에러코드 가 보입니다.
그런데도 이 기계에는 에러코드가 없다고 이야기 합니다.

*** 11시 52분 히터선이 연결이 되어있지 않다고 합니다.
히터선은 전기기사를 불러야 한다고 합니다.
저희는 일부러 히터선을 연결하지 않았습니다. 히터선을 연결시 전기세가 3배로 나옵니다. 그래서 난방이 되지 않는것이라고 합니다 .

*** 찾아도 에러코드는 없다고 이야기하고
먼지가 많다며 - 먼지를 제거 하라고 합니다
에어컨 청소 업체를 부르라고 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저녁마다 필터를 청소하고 있습니다
1년에 1번씩 에어컨 가스를 충전하기전에 청소를 꼭 합니다.

*** 11시 53분 닫습니다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 서비스 센터를 부른지 7분만에 서비를 보고 갑니다.

** 7분만에 아무런 공구없이 들어와 서비스를
했다라는 명분아래 20,000원을 달라고 합니다.

드라이버 하나 공구상자 하나보지 못했고
저희들이 찾아도 나오는 에러코드도 없다고 하면서 말입니다.


*** 요약
①계속되는 케리어 냉난방기 문제로 서비스센터를 부름
②서비스 접수된것만 통보 / 전날 방문기사의 시간에 대한 알림 없음
③당일 직접방문 전 전화가 옴
④방문기사가 오지만 공구함은 없음
⑤문제점 전혀 해결이 되지 않음
▶히터선 연결- 전기기사를 불러라

▶에러코드- 그런 에러코드는 이기계에 나오지 않는다 ☞ 캐리어히트펌프 냉난방기 Er11 - 센서오배선테스트 (자영업자가 직접 찾음 )

▶난방기먹통- 일시적인 것이니 전기 차단기를 내려라 ☞난방 사용시 주의사항에도 나옴. 차단기를 바로 내리면 내부온도 상승으로 보호장치가 단락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난방이 안된다고 함 

▶냉난방기청소- 에어컨청소업체를 불러서 청소해라

⑦7분만에 서비스 종료 - 감
⑧서비스방문비 20,000원 청구

** 저희들이 서비스 센터를 부르는 이유는
소비자가 보다 안전한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난방기라는 큰 화재의 위험성을 줄이기 위해서입니다.
제가 이야기 드리고 싶은 것은 서비스 정신이 아니라, 안전함을 위해서 였습니다.
저희는 어린 아이들을 가르치고 성인들을 가르치는 도장입니다.
난방을 틀다 불이 나면 어떻게 합니까? 그런 끔찍한 일들이 되지 않기 위해 이곳을 지키는 장 이 문제를 바로 보고
그런 일들이 일어나면 안되기에 전문가의 도움을 바라고자 서비스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저희들보다 전문가니깐요
하지만, 이사람들은 전문가는 아니라고 봅니다
7분만에 자신들은 할꺼 다했다 라는 식으로 밥값 내놓아라 하는 양아치 같은 속내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화재의 위험성을 없애고자 하는 마음을 바라봐주시고
저희처럼 피해를 안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고발하게 되었습니다.




*** CCTV 첨부사진파일,
서비스접수안내 카톡 사진,
찾지 못하는 에러코드 사진,
차단기를 내려서 업소의 시시티비 먹통

첨부 사진이 많아 하나로 통합이 안될 것 같아 - 한글문서로 만들었습니다.

**** 동영상 및 사진첨부에 한글문서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한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2021-01-29 12:35:18
59.xxx.xxx.239
답변 수정 삭제
목록 글쓰기
번호 제 목 닉네임 첨부 날짜 조회
222 갤럭시 버즈 프로 환불(10만원 쿠폰 환불 불가) 소비자 - 2021-06-02 47
221 제 017 번호가 동의도 없이 삭제/해지 되었습니다. 하만정 - 2021-03-17 184
220 캐리어 냉난방기 방문서비스센터 고발합니다 라소진 2021-01-29 259
219 아래 몰에 대한 증거 오상천 2021-01-27 286
218 가짜 판매 사이트 제보 오상천 - 2021-01-26 284
217 리니지M 미승인 결제 고발합니다 함백산 - 2021-01-23 346
216 ]분당 서울대병원의 터무니없고 황당무계한 진료비 청구 행위를 고발합니다. 김대수 - 2021-01-15 342
215 현대자동차 그렌저 HG 보증기간만 늘려놓고 보증수리 안해주는 악덕기업 박상혁 - 2020-12-04 2848
214 LGU+ 홈서비스 일방적인 계약 임의해지후 위약금 청구 및 채권추심 오정주 - 2020-11-17 5471
213 라레스가구 배송 사기 고발합니다. (2) finden - 2020-10-26 633
212 웅진코웨이 잦은 고장 더이상 못 참아요!!!! 이자현 - 2020-10-07 523
211 E-농협하나로마트 주문상품 오배송 처리 불만족에 대해 신고합니다 배숙희 - 2020-08-28 510
210 공구마켓에서 구입한 캐리어 에어컨 고발합니다 엄승환 - 2020-08-25 534
209 업체에서 이상태가 스크래치라고 주장합니다. 김동현 2020-08-19 612
208 롯데손해보험사의 부당한 횡포 손재호 - 2020-08-09 7869
207 롯데카드로 캐시백조건으로 할부 결제한거 할부 상환하니 안된다함 김숙희 - 2020-07-16 702
206 한샘 소파 문제 임상근 2020-06-17 852
205 중X나라 침대구매... 박경복 2020-05-25 728
204 귀뚜라미컨뎅싱보일러 원재광 2020-05-02 10541
203 현대자동차 g70d 오토홀드상태에서 "뚜두둑" 소리 중대결함 내부인정 후, 쉬쉬.. 권오재 - 2020-02-23 2185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