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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통신사 고객우롱
박종해 2019-02-08 15:57:53 | 조회: 3359

안녕하세요.

 

밀양에서 원룸건물의 TV, 인터넷을 CJ헬로비전을 이용중이었습니다.

 

건물의 명의자는 어머니시고, 관리는 아들인 제가 하였구요.

 

임대관리를하는 부동산중의 한곳에서 연락이 와서 건물의 통신사를 KT로 바꾸는게 어떻냐고 하길래, 계약기간도 남아있고 사용하는데 큰문제가 없어 거절을 하였습니다.

 

그러자 관리를 하는 본인도 아니고, 명의자인 어머니도 아닌 아버지의 연락처를 알아내서 가격이 더 싸고 빠르니 바꾸도록 이야기를 하여 유선상으로 아버지께서 허락을 받고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괘씸하였지만,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사용을 하다가 사정상 건물을 매매하게 되었고, 구매자 또한 임대사업자라 기존사용하는 통신사를 사용한다고 해서 KT에 연락을 해서 해지하겠다고 하니 위약금을 200만원 넘게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왜그렇게 나오냐고 하니 서비스받은 부분과 계간기간이 많이 남아 있어서 그렇다. 위약금이 이렇게 많이 나올줄은 몰랐고, 그러고 보니 가입당시 명의자인 어머니와 가입에 관한 통화녹음을 한적도 없고, 계약서 또한 받지 못한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계약당시 위약금에 대한 공지도 없었고, 계약서 또한 주지 아니하였기에 너무 억울한마음이 들어 KT고객센터에 이부분을 이야기하고 해지를 해달라고 요청을 하였고, KT에서는 고객센터에서는 해결할수가 없고, 따로 처리부서에서 연락이 가도록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렇게 연락이 오지않아 다시금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수십차례 요청을 하니 밀양의 지사에서 연락이 와서, 전금액을 요구하길래 가입당시 공지하지 않은 부분과 계약서를 주지 아니한 부분을 이야기하고 가입당시 부당하게 가입한 부분에 대해서도 언급을 하였습니다.

지사에서도 자기들이 손해를 볼수없다고 KT고객센터에 이야기를 하라고 하여 고객센터에 이야기를 하면 같은말만 반복을 합니다. 죄송합니다 처리부서에서 연락이 갈수 있도록 하겠다고 오늘안에 연락을 주겠다고하고 당일날 연락이 온적이 없습니다. 다음날도 오지않고, 다시 고객센터에 연락을하면 또 같은말만 반복하며 시간만 흘러갔습니다.

 

건물을 팔았고, 장비들은 다 회수해 갔고, 위약금이 해결이 되지않아 사용요금 20여만원도 내지 않고 있다가 신용정보회사로 넘어갔다는 문자가 와서 위약금은 위약금이지만 사용한 요금은 내야지 하고, 냈더니 그날로 부터 미납정지가 되면서 요금이 부과되기 시작하였습니다.

 

다시금 KT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서 어떻게 된 일인지? 왜 사용하지도 않는 요금이 나오냐고 문의하니, 요금을 내는순간 전산으로 정지가 풀린것이라고 합니다. 다시 정지해달라고 하니 제한이 있어서 그럴수 없다고 하고 그렇게 60여만원이 부과가 되고 다시 KT에서 추심기관으로 넘어왔습니다.

 

고객센터에 이야기하면 처리할수 있는 부서에서 연락이 가게끔하겠다는 말만 몇년간 되풀이합니다. 상담은 KT고객센터에서 하고, 처리는 지역에 있는 지사에서 한다는데, 처리는 되지 않고 개인신용에 문제가 되어, 어머니께서는 통신사 가입도 못하십니다. 핸드폰도 제 명의로 해서 사용하고 계십니다.

 

본사에서 돈관련 업무는 전산으로 자동으로 진행되고, 소비자의 억울한 부분은 상담사가 대신듣고 죄송하다고 하고, 처리는 지사에서 하는데 지사와는 따로 연락도 할수 없고 연락이 갈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고 연락은 오지 않고 너무너무 괘씸해서 KT는 쳐다도 보기 싫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2019-02-08 15:57:53
112.xxx.xxx.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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