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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통신사의 횡포
장윤호 2018-11-12 16:01:17 | 조회: 2601

KT 통신사를 쓰고있는 소비자 입니다
근무지에서 12시간 이상 근무를 하는데 휴대폰 통화가 전혀 되지않고 있습니다
KT 통신사에 수차례 품질개선을 요구했지만 언제 가능할지 개선될지도 모른다고 하며 미안 하다고만 합니다
통신사를 바꿔 볼까 해지를 알아 보니 약정위반으로 서비스 받은 부분까지 위약금을 내라는겁니다
개선은 안해주면서 해약시 위약금을 내라는건 통신사의 횡포라고 생각합니다
저또한 위약금 까지 내면서 통신사는 바꾸고 싶지않습니다 그러기에 개선을 요구하는것인데 개선이 언제될지 모른다는겁니다  근무지 환경이 SK가 독점하며 KT에선 수익이 나지 않아 장비 승인이 언제 날지 모른다는겁니다
KT 통신이용 고객은 정말 아무것도 아닌가 봅니다 미안하다고는 하지만 돈 더내기 싫으면 그냥 불편을 감수해라
처럼 들립니다

2018-11-12 16:01:17
1.xxx.xxx.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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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2-11 18:27:23 삭제

20년 이상 장기사용고객입니다.

최근의 사정으로 미납요금 관련 기준으로 고객등급이 떨어졌습니다.

평소 해당등급 서비스를 꼬박꼬박 사용하고 있지는 않았지만,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땐 무척 당황스러웠습니다.

매번 6만원 이상의 요금을 지불하여 왔고....소액결제도 사용하였는데...

작지도 크지도 않은 금액을 매번 20년 이상 사용해온 저로써는 큰 배신감을 느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등급이 낮아져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 못해서가 아니라...

등급고려사항에 장기고객에 대한 배려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또 하나 상담과정 중 "당신은 호객이 맞습니다!" 라는 이야기를 들은 것과...
"어떤 과정을 거치더라도 최종결정은 kt에서 한다. 는 답변입니다.

지난 24년간 통신사 이동을 하지 않고 기기변경만 하였기 때문에 제가 받지못한 혜택을 금액으로 환산한다면 얼마만큼의 손해였을까요?
손해인 줄 알면서도 저는 왜 그동안 kt만을 고집했던 걸까요?

제가 요구했던건 등급선정때 20년이상 사용자에 대한 반영이 반드시 되어야 했다는 것이고
그 안건에 대해 회사에 제안하고 어떤 쪽으로 결론이든....당장은 아니어도 직접 전달받고 싶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렇게 한다면 속상해도 통신사를 유지하겠다는 것이었습니다.

맘 같아서는 당장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고 싶지만...
아니 아예 핸드폰을 없애버리고 싶을 정도의 분노감

장기사용고객에 대한 처리가 다른 통신사 또한 별반 다를 것 같지 우선 유지하면서 지속적인 요구를 해야하는지... 그 또한 호구짓일지... 완전 바싹 약오릅니다.

신규 고객 유치에만 열올리고... 그 사이에서 고객들만 피보는 상황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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