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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브로드밴드의 무책임한 태도 시정하라
임백현 2017-08-21 18:08:22 | 조회: 572

저는 며칠전 이사를 해서 인터넷을 재설치 하였습니다.
이사 전 무선으로 별 무리없이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사 후 재설치한 이후에 속도 측정을 해보니 이전만큼 속도가 나오지 않아서 추가 AS를 신청하였습니다.
방문한 기사님이 지역별로 차이가 있는 것 같다고 하면서 새로 공유기를 교체해보겠다고
해서 다시 한번 방문하여 공유기를 교체하였으나, 역시 속도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기사님 말씀은 다른 방법이 없는 것 같다고 하면서, 기가 Wi-Fi를 추가 요금을 부담하고
사용하라고 하고 돌아갔습니다.
저는 콜센터에 전화하여 서비스 품질 이슈를 제기하였고,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것은 SK브로드밴드의 가장 중요한 본분이니 품질 개선을 요청하였으나
돌아오는 답변은  어이없게도 추가 부담을 하거나 아니면 알아서 해지하라는 것 이었습니다.

저희 집은 이사전(송파구, 34평형), 이사후(성동구, 25평형) 더 작은 평형으로 옮겼고,
이사한 집은 새 아파트이므로 기술적으로도, 입지적으로도 문제가 될 게 없으며
더우기 저는 본 서비스를 2011년도부터 이용하고 있는 장기 고객임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제공의 실패를 고객에게 떠 넘기고, 아니면 말고 식으로 대응하는
SK브로드밴드의 무책임한 태도에 분노를 넘어 기가막히고 허탈하기까지 합니다.

이런 무책임한 SK브로드밴드의 태도는 소비자 권익을 위해서도 그냥 두고 볼수 없어
정식으로 이슈를 제기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다른 객관적 권익보호 기관에도 적극적으로 개진할 예정이니
향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SK브로드밴드에서 부담해야 함을 명확히 밝혀 둡니다.

2017-08-21 18:08:22
106.xxx.xxx.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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